자주묻는 질문 | 온,오프라인에 홈쇼핑을 담다 - 티비타임

자주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회원가입시 1,000,000포인트 지급!

자주묻는 질문 목록

  1. 질문

    구매는 어디서? 

    답변

    티비타임내 상단 메뉴바에서 원하시는 분류를 선택하시고 쇼핑을 즐겨보세요.

    전문 쇼호스트가 직접 소개하는 상품을 보시면 구매하시려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2. 질문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티비타임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기업'이 '티비타임'에 '입점'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저희 티비타임 쪽에서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교환 및 환불을 위해서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상품의 교환 및 환불처를 확인하시고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문의 연락처를 알기 힘든 상품은 티비타임에 문의해 주세요.

  3. 질문

    이미 주문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이미 주문한 상품은 '발송 전'에 주문 취소를 한 뒤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다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상품이 발송되고 난 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나 환불, 결제 취소가 어려우니

    참고해주세요.

  4. 질문 신용카드 결제 후 결제 취소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어요.

    답변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은 취소 시 자동으로 승인취소 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한 대금이 청구되었다면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은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 취소 후 4-5일(토/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5. 질문

    여러가지 상품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하나요?

    답변

    NO, 티비타임은 티비타임이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업체가 입점해 각 업체에서 상품을 직접 등록해 팔기 때문에 구매하시는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다르다면 묶음 배송이 불가능 합니다.

  6. 질문

    판매자로 입점하고 싶습니다.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판매자(업체)의 규모, 서비스, 그리고 티비타임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선호도에 따라

    엄선하여 선정합니다.

    또한, 티비타임 이용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업체의 서비스 마인드를 체크하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판매자의 환경 또한 고려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입점문의는 입점문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7. 질문

    홈쇼핑 영상의 상품가격과 실제 판매가격이 달라요.

    답변

    홈쇼핑 영상제작 당시의 책정한 상품의 가격과 기간이 지난 후 상품의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좌측 상단의 배너를 통해 고객님께 착오가 없도록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나 기간한정 할인 상품의 경우 이와같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고객님들의 양해를 바랍니다.

  8. 질문

    무통장 입금을 했습니다.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답변

    무통장입금(티비타임)을 이용하신 경우, 보통 10분 내외로 입금내역이 확인됩니다.

    다만,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 경우 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니 꼭 입금자와 주문자명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입금 후 1시간 경과 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1:1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9. 질문

    휴대폰 결제가 차단되었다고 합니다. 왜 그런거죠?

    답변

    휴대폰 결제는 도용 및 스미싱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로 각 이동통신사(SKT, KT, LGU+) 정책에 의해

    휴대폰 결제 장기 미사용 고객에 대해서는 결제 차단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결제 차단 해제를 원하실 경우 고객님의 통신사를 통해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10. 질문 티비타임은 어떤 택배회사를 통해 배송되나요?

    답변

    티비타임은 직접 상품을 재고로 두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업체가 입점해 상품을 직접 등록해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중개업체입니다.

    때문에 상품별로 각 업체가 이용하는 택배사가 다르니 해당 업체에 문의하세요.

  11. 질문

    구매했던 상품이 A/S가 필요합니다.

    답변

    구매했던 상품페이지를 통해 해당 업체번호로 문의하세요.

    구매했던 상품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티비타임으로 문의주세요.

  12. 질문

    강제 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

    답변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티비타임을 이용하는데 있어, 다른 고객들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또,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티비타임을 이용하는 경우 티비타임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자격을 박탈당할 수 있습니다.

FAQ 검색

고객지원센터

02-2135-3230

FAX:02-2135-3231


Usually:am 11:00 ~ pm 18:00

Lunch:pm 12:00 ~ pm 13:00


평일 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계좌정보안내

478-061751-01-016

안전한 거래를 위해 계좌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은행:기업은행
예금주:주식회사 프렌드위즈

주식회사 프랜드위즈 대표 김진욱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34 6층 사업자 등록번호 : 841-88-00452
대표전화번호 : 02-2135-323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8-서울마포-0970 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진석
상품관리책임자 : 정아현
Copyright © 2016 주식회사 프랜드위즈. All Rights Reserved.